ICTK, 국내외 특허 등록 완료…코스닥 상장으로 글로벌 진출
ICTK, PUF와 PQC 탑재한 보안칩 상용화 |
ICTK, 보안칩 시장 선도…코스닥 상장 예정
ICTK가 PUF와 PQC 기술을 활용한 보안칩으로 시장을 선도하며 코스닥 상장을 예정하고 있다. 이번 상장을 통해 ICTK는 더 많은 투자 유치와 글로벌 시장 진출을 이루고자 한다.
PUF와 PQC 기술을 활용한 보안칩 시장 선도
ICTK는 PUF와 PQC 기술을 활용하여 보안칩을 개발하고 세계 최초로 상용화했다. PUF 기술은 물리적으로 복제가 불가능한 고유한 아이디를 생성하여 보안성을 강화하고, PQC 기술은 양자 컴퓨팅 시대에 필요한 강력한 보안 알고리즘을 제공한다.
세계적 대기업과의 공급 계약 체결
ICTK는 글로벌 수주 경쟁에서 유수의 대기업들을 제치고 세계적인 빅테크 기업과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내년부터 본격적인 공급이 예정되어 있다.
국내외 특허 등록과 보안 인증 획득
ICTK는 국내외에서 132개의 특허를 등록하고 있으며, 보안 인증도 적극적으로 진행 중이다. 특히, KCMVP Level 2 인증을 획득하여 국내에서 최고 수준의 보안성을 인정받았다.
코스닥 상장을 통한 성장 전략
ICTK는 코스닥 상장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자금 조달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상장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기술력을 세계에 알리는 것이 목표이다.
NH투자증권, 상장 주관사로 선정
ICTK는 코스닥 상장을 위해 NH투자증권을 상장 주관사로 선정했다. NH투자증권은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상장 지원을 통해 ICTK의 성공적인 상장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ICTK의 미래 전망
ICTK는 보안 칩 시장에서의 선도적인 위치를 이어가며 국내외 시장에서의 성장을 이루고자 한다. 상장을 통해 보다 넓은 시장을 공략하고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발전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
댓글 쓰기